쓴 맛 4

본문 :
첫 번째 부분

이전 부분

"나는 이것을 만들었습니까?" 나는 마리에게 바이알을 돌리면서 유백색의 유리를 유리에 달라 보면서 마리에게 물었다.

마리는“그렇습니다.”그녀의 목소리가 부드럽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라틴어 Vivere에서 살기 위해 Vivacen이라고 불렀습니다."

“Vivacen. 살아라.”나는 반복한다. "나는 약을 발명 했습니까? 대학에 갔습니까?"

그녀는 머리를 흔들어 움직임이 섬세합니다.

"당신은 그렇지 않았지만, 당신이 질병에 대해 알게되면, 당신은 결정을 내 렸습니다. 정말로 강박 관념. 정말로, 당신은 어떤 대학보다 더 많은 대학을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주위를 둘러 보았습니다."그녀는 식당, 위의 샹들리에, 스테인드 글라스, 우리가있는 방의 크기가 넓습니다. "당신은 잘했습니다. 잘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믿지 않는다. 나는 이것을 할 수 없다. 몇 년 안에 정말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까?

"그래서 나는 이것을 발명했고… 그것을 팔았습니까?" 마치 대답이 액체 자체에서 나오는 것처럼 여전히 바이알을보고 묻습니다.

"아니요, 당신은 다른 물건을 팔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은이 비밀을 유지했습니다."

나는 쳐다보고 충격을 받았다.

"왜?" 묻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에게 도움이되지 않습니까? 그것이 실제로 효과가 있다면?"

그녀는 주저합니다.

그녀의 얼굴이 뻣뻣 해지는 방식에는 이상한 것이 있습니다. 입이 얇아지고, 그녀의 눈은 마치 내 대신 부끄러워하는 것처럼 아래쪽을 아래로 다듬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이유가있었습니다."

그게 그녀가 나에게주는 전부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괜찮 았습니까?"

그 질문은 때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녀의 입이 열리고 다시 닫힙니다. 그녀의 눈은 날카 롭다.

"나는 항상 당신을 지원했습니다!" 마리는 급격히 말한다. "그리고 당신이 그의 결정에 대해 어떻게 감히 의문을 제기합니다!" 그녀의 눈은 분노로 번쩍입니다.

"내 결정을 의미합니까?"

그녀의 얼굴이 떨어지고, 그녀는 할 말이 잃어버린 것 같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의 표현은 단단합니다. 그녀는 얼굴을 마주보고 나를 만나기 위해 떠오른다.

그녀는“당신은 그 사람이 아닙니다.”그녀는 내 가슴에 손가락을 눌러 내 얼굴에 으르렁 거리고있다.

나는 방에서 돌아 서서 걸었다. 식당에서 가서 메인 홀로 돌아가서 출구로 돌아 다니면서 그녀가 나에게 전화를 들었습니다. 나는 이것을 다룰 수 없다. 도대체 그녀에게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나에게 문제가 있습니까?

신선한 공기를 가져야합니다. 지옥 - 나는 병원에 가야합니다. 그녀가 내가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이 질병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계단의 착륙 맞은 편에있는 메인 홀에는 큰 이중 문이 있습니다. 나는 복도를 가로 질러 걸어 문을 열었다.

안개가 자욱한 안뜰로 인사합니다. 큰 분수는 조약돌 광장 한가운데에 서 있으며, 모든 방향으로 울타리 미로가 나옵니다. 먼지와 잔디의 냄새가 들어 있습니다.

"기다리다!" 마리는 그녀의 발걸음으로 소리 쳤다. "안전하지 않습니다!"

나는 나가서 내 뒤에 문을 닫고 미로쪽으로 걸어 간다.

산 울타리는 잘 유지되어 내 위로 적어도 3 개의 머리가 올라갑니다. 과거를 볼 방법이 없습니다. 그들은 관목의 우뚝 솟은 복도를 형성합니다.

안개는 나를 눈을 멀게합니다. 나는 거의 침묵으로 방황하여 막 다른 길을 돌려 돌았습니다.

미로는 죽음의 침묵입니다. 마리는 나를 걱정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약이 여전히 내 손에 있고 흰색 액체가 각 단계마다 소용돌이 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팔을 들고 던지지 만 주저합니다.

내가 이것을 필요로한다면? 그녀가 거짓말을하지 않으면 어떨까요? 내 말은, 그녀는 자신을 위해 약간 있었고 여기서 나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정말로 진실을 말할 수 있었습니까?

나는 태양이 떠오르고 안개가 튀어 나오면서 방황하면서 상관없이 눌렀다. 나는 몇 번이나 반복되어 내 좌절로 두 번 이상 안뜰로 돌아온지를 잃습니다.

다른 랜드 마크는 가끔 벤치입니다. 녹슬고 뒤틀린 그들은 미로를 점령하여 진정한 편안함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막 다른 골목에 도달하면, 나는 돌며 내가 보는 것을 얼립니다.

아래로 - 울타리의 복도 아래로 내려 가면 안개가 가려지는 모습이 있습니다. 키가 크고 어두워서 녹지 위로 우뚝 솟아 어깨로 청소합니다. 팔은 길고 무릎을지나 뻗어 있습니다.

그것은 땅에 손을 대고 뭉친다. 나는 헤지 벽을 마주하기 위해 돌고있다. 나는 헤지에 몸을 던지고, 발톱을 내고 내 길을 강요한다.

나는 반대편을 쏟아 부을 때 거의 쏟아지는 끝에서 끝났다. 앞으로 길은 두 개의 녹색 복도가 내 양쪽의 안개로 뻗어 있습니다.

나의 절대적인 공포와 공포에, 생물은 어리석은 울타리 위로 뛰어 내려서 조용히 떨어져 내 오른쪽에 착륙합니다.

그림이 지금 더 가깝고, 나는 그것이 흡수되지 않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뒷발로 똑바로 세워진 검은 머리 늑대 만들기입니다. 그 몸은 몸이 뻗어 있고 남자의 몸으로 뒤틀 렸지만 불가능한 키가 큰 사람입니다.

길고 얇은 총구의 일부를 덮고있는 몬스터의 머리 위로 길고 검은 머리의 갈기가 쏟아져 나옵니다. 눈은 작고 푸른 사람입니다. 인간은 더 깊은 이해를 반영합니다.

나는 달리려고 노력하지만 다리는 공포로 얼어 붙었다. 내가 짐승을 쳐다 보면서, 낮은 으르렁 거리는 으르렁 거리는 소리가 빠져 나와 뒤로 물러나게됩니다. 으르렁 거리는 으르렁 거렸다. 그리고 비트 후, 내 마음은 그것이 연설이라고 말합니다.

"주인?" 그것은 묻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내 눈을 보면서 두려움과 혼란을 보았습니다. 저는 미소를 짓기 전에 실현과 이해의 모습을보고 정사각형 이빨로 가득 찬 총구를 드러냅니다.

“마스터가 아님”은 으르렁 거립니다.